고객께서 처음 방문하시는 경우 상담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상담데스크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.
고객께서 처음 방문하시는 경우 상담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상담데스크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.
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101 | 용산본사 | 하드자재실 | admin | 2013.06.20 | 1154 |
100 | 기타 | 하드디스크란? | master | 2017.03.14 | 11659 |
99 | 하드디스크 콘트롤러 | admin | 2008.11.20 | 340 | |
98 | 하드디스크 | 하드디스크 주요 장애원인 및 복구절차 | admin | 2011.03.14 | 5082 |
97 | 용산본사 | 하드디스크 자재 | admin | 2013.06.20 | 533 |
96 | 메모리 | 플래시메모리의 장애원인과 복구절차 | admin | 2011.03.14 | 5140 |
95 | 메모리 | 플래시메모리복구 ECC적용효과 | admin | 2011.03.16 | 1560 |
94 | 기타 | 플래시메모리란? | master | 2017.03.15 | 4470 |
93 | DIY복구 | 포맷 후 복구 | admin | 2013.06.22 | 2167 |
92 | 문서파일 | 파일의 장애원인과 주의사항 | admin | 2011.03.14 | 1829 |
91 | 파일시스템 | 파일시스템의 정의 | admin | 2011.03.17 | 1725 |
90 | 암호/복호 | 파일 암호 | admin | 2011.03.14 | 1654 |
89 | 용산본사 | 클린작업장 | admin | 2013.06.20 | 1312 |
88 | PC관리 | 컴퓨터 수리 필수 상식! | master | 2017.02.01 | 263 |
87 | 기타 | 이메일이란? | master | 2017.03.14 | 2103 |
86 | 오라클 | 오라클(Oracle) 11g R2 데이타베이스 복구 | master | 2017.03.28 | 901 |
85 | 핸드폰 | 액정파손, 핵심 지식! | master | 2017.02.01 | 2057 |
84 | 데이타관리 | 안전한 데이타관리 방법 | admin | 2013.06.13 | 1699 |
» | 용산본사 | 상담데스크 | admin | 2013.06.20 | 1167 |
82 | 용산본사 | 보안작업실 | admin | 2013.06.20 | 1099 |